[주문 취소]
-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,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상품의 이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]
- 배송된 제품이 파손 혹은 손상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, 이 경우 배송비는 저스트샤워에서 부담합니다.
[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]
- 저스트샤워 고객센터에 접수하신 후, 배송된 제품을 반송해주시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.
-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를 제품과 동봉 해주셔야 하며, 제조사와 당사의 협의 후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. 배송비는 저스트샤워가 부담합니다.
- 단, 제품 사용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(환불) 은 배송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[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]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 6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 (무통장 입금)
-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음으로 각별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.
-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[반품 절차와 배송비]
- 저스트샤워 고객센터 (문의게시판 혹은 유선)으로 먼저 반드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-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, 연락처, 환불받을 계좌번호 (무통장입금 고객님의 경우) 를 기재한 다음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.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, 파손, 오배송 이었을 경우 저스트샤워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,
개인적인 사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